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끝나는 동시에 내가 좋아했던 영웅들과 이별을 해야하는 상황이오니 

참 마음이 많이 허전해지네요.


그나저나 아이언맨3에서 아이언맨 슈트 수리하는데 도움을 줬던 아역배우 기억하시나요?

그 아역배우 이름이 "타이 심킨슨"인데 "어벤져스:엔드게임"에 잠깐 나왔더라고요 ㅎㅎ

참 많은 시간이 흘렸고 마블과의 계약도 맺지 않아 보이는것 같은데

왜 나왔을까요? 


필자한테 그런 의문을 던져주네요!

엔드게임이라고 하길래 모든것이 다 끝날줄 알았더니 아니더라고요.


다른 마블 영화들이 제작 대기 중이고 새로운 영웅들의 등장도 할거라서 걱정은 없지만

새로운 스토리로 시작하는 만큼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게다가 마블 영화를 기다리는데  1년... 2년... 기다리는것이 참 고문 아닌 고문처럼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는 마블영화 보고 난 후 허전함을 마블 관련 만화책으로 달래봅니다.

요즘 한글로 된 마블 만화책들도 많이 나왔더라고요.

교보문고 사이트 : http://www.kyobobook.co.kr


- 닥터 스트레인지 : 이상한 자의 길

지금까지 닥터 스트레인지가 사용한 마법에 대해서 대가를 치르지 않았다고 하던데

내용은 정확히 알수 없지만 

스토리가 신선해서 볼만할겁니다.


- 타노스 라이징

타노스의 성장과정을 그린 만화책입니다.

타노스가 어떻게 자라왔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읽어보시길!

- 시빌워 2

제2의 시빌워가 벌어지는 내용이 그려지는 책


-올뉴 올디퍼런트 어벤져스

지금까지 알고 있었던 어벤져스가 아니라

새로운 어벤져스 팀로 다시 결성!


어떤 멤버들이 있는지 보는것도 하나의 재미가 있겠네요 


교보문고 사이트 : http://www.kyobobook.co.kr


- 인빈시블 아이언 맨

아이언맨의 다른 스토리를 더 보고 싶다면 이 책을 추천!

- 비전

타노스에게 희생되었던 비전!

과거의 울트론이 비전을 무기로 삼기위해 빚었던 실험실에서

비전이 가족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비전과 스칼렛위치가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서

엔드게임 이후의 스토리를 보여준다고 하니까 참 많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특히 비전이 어떻게 부활(?)을 할지 이 부분이 포인트!


하지만 보기전에 비전 만화책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웅들을 연기했던 배우들의 계약기간으로 인해서 

솔로 영웅 시리즈를 이어가지 못하고 끊겼다면

만화책으로 허전함을 달래보세요.


저는 영화"닥터스트레인지2"가 기대되지만

만화책"닥터스트레인지"보고 나니 "닥터스트레인지2"영화가 더 많이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아이언맨4나 토르4 그리고 헐크 스토리를 만화책으로 채울수 있으니

마블 영화와 함께 보면 좋습니다!


물론 스토리나 캐릭터 판권으로 인해서 다 다를수도 있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마블 세계관은 비슷해서 보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