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2주전에 몽완이랑 같이 용산에 영화 볼겸 놀러갔습니다.

용산에 도착하자마자 영화 상영시간까지 아직 멀어서 좀 돌아다니다가 영화 보러가기로 했습니다.

돌아다니다가 한곳에서 건담프라모델 무료체험이라는 표지판을 보고 우리도 한번 참가해보자고 몽완이한테

제안했습니다.영화상영시간까지 아직 멀었으니까 한번 체험해보자고 말이죠 ㅎㅎ..



어느 한 직원분이 제공해준 건담프라모델과 자르기 쉽게 준 가위(?)입니다.



먼저 건담 다리 완성~!



가슴부분이랑 팔 완성~!



드디어 완성입니다. 조립하는데 30분이 걸렸습니다.

다만 스티커가 없는게 좀 아쉽습니다.


집에와서 멋지게 여러장을 찍어봤습니다.



박력 있어 보이는 사진.. ㅋㅋㅋ..



사진이 잘 나왔죠?



ㅎㅎ... 총모양이 제대로이네요 ㅎㅎ...



건담 종류의 종이(?)입니다.

아지스 건담이 제일 눈에 띕니다. 언젠가 기회되면 아지스건담 사서 한번 조립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밑의 사진들은 여러분들한테 자세하게 보여주고자 여러장을 찍어봤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제가 조립한 건담프라모델을 보고 무슨 생각이 드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앞으로는 프라모델 살 돈 생기면 제가 좋아하는 건담쪽으로 한번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