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이번 주제는"리얼스틸"입니다.
그 영화 예매권 이벤트에 당첨되서.. 이번주말에 그 영화 보러 갔다왔습니다. ㅎㅎ...


위의 사진은 주인공 로봇 "아톰"입니다.


리얼스틸 영화 인증샷입니다. ㅎㅎㅎ...
영화 보러 강남쪽에 있는 씨너스 영화관에 갔다왔습니다.



이 동영상을 보니 고철처리장에서 아톰을 발견해서 가지고 와서... 키워나가는(?) 스토리인것 같습니다.
로봇 파이터들의 격투 장소에서는 로봇 파이터들을 조종할 최첨단 장비들이 눈에 많이 띄네요



쉐도우 훈련 특별 영상입니다.



로봇 파이터들의 소개 영상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상이 가장 재미있습니다.
아마 게임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분들이 이영상을 재미있어하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ㅋㅋ...
이 소개 영상을 보니 몇년전에 봤던... 자동차 전투 배틀(?)이 생각 나네요.
미국에서 방영했던 프로그램이었는데 그 프로그램은.. 로봇화 된 차들이 막 싸우고 링밖에서는 조종한 사람들이 보였고... 그런 기억이 있습니다.



이영화를 위해서 휴 잭맨이 특별 훈련을 받았다고 하네요 ㅎㅎ.. 슈가 레이 레너드 라는 복싱 챔피언과 함께 말이죠..



영화"리얼스틸" 예고편입니다.
저는 이영화에.. 10점 만점에 8점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영화의 스토리가 지루할틈도 없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장혁배우와 닮은 배우가 나왔습니다.
잊을만 하면 떠오르는 장혁 배우와 닮은 배우...;;;;
아쉬운점은 마지막에 경기 다끝나고 다른 장면이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고 그대로 끝이더라고요...
아버지와 아들 사이에서 뭔가 말을 오고 갈줄 알았는데...
게다가 챔피언을 못 이기고 판정패 당해서... "리얼스틸2"이 나올 가능성을 남겨 둔것 같고...;;;;
개인적으로 챔피언을 이겨서 해피 엔딩되길 바랬었는데...그냥 끝이 나서 아쉬웠습니다. ㅡㅡ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