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성탄절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벌이는 넥슨게임"인데요
넥슨에 여러가지게임들이 있는데 어떠한 이벤트들이 여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마을 보관함 확장권(100일)’ 선물한다. 이밖에 마족들로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을 수호하는 전투를 통해 ‘영웅전 크리스마스 특별 의상’을, ‘크라스마스 장식’ 아이템을 모은 유저에게 ‘루돌프 모자’, ‘산타 모자’, ‘산타 방울 모자’, ‘산타 수염 모자’ 등 재미있는 의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에서는 오는 1월 11일까지 퀘스트로 얻는 ‘눈사람’을 녹지 않게 키운 모든 유저에게 ‘순록 호루라기’, ‘트리니티 스태프’, ‘라이온 크로 랜스’, ‘드래곤 블레이드’ 등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오는 1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모자’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밖에 좀비 몬스터가 눈사람으로, 보급상자 아이템이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로 바뀌는 등 게임 플레이 중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먼저 ‘짝꿍과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다른 유저와 짝꿍을 맺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줄어 든 피로도에 따라 ‘짝꿍 주화’를 제공, 이를 통해 ‘레어 아바타 세트’, ‘장비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세리아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달콤상자’ 등 추가 아이템을, 24일과 25일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오후 2시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머니 및 아이템이 제공됨과 동시에 특별히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2천 캐시를 지급한다.

사이퍼즈에서는 24일과 25일 양일 동안 특정시간(오후3시, 오후4시)에 접속 중인 모든 유저들에게 ‘블루 부스터’, ‘유니크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던전앤파이터’에서 실시하는 ‘온타임 이벤트’와 사이퍼즈의 ‘쇼타임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네오플과 놀아준 자’라는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칭호를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오늘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산타의 선물 주머니’를 선물한다. 또한 28일까지 RP(경험치)와 루찌(게임포인트) 보너스 획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28일까지 게임 플레이로 얻을 수 있는 ‘행운의 크리스마스 쿠폰’을 추첨해 총 500명에게 넥슨캐시 1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트리 장식’ 아이템을 모아 크리스마스 트리를 완성하면 ‘로미의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24일 오후 2시30분부터 1분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2011 크리스마스 훈장’ 및 각종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전체 월드에서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는 ‘메리크리스마스in메이플 이벤트’ 아이템과 ‘산타의 빛나는 상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에서는 12월 25일까지 ‘트리 장식’ 아이템을 모으면 ‘산타풍선’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하고, 이달 24일과 25일에는 특정 시간 동안 산타 캐릭터 등장 및 문돌프가 크리스마스 ‘루찌포켓’을 뿌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소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 내 전 마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풍기는 캐롤과 배경화면이 노출되며, 오는 29일까지 던전 플레이 시 무작위로 출몰하는 ‘산타뽀루’를 사냥하면 ‘뽀루의 발도장’, ‘엘의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도망친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등장하는 ‘산타오크’를 물리친 유저에게 캐릭터 코스튬 ‘용의 수염’과 ‘용의 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산타덕과 루돌프덕’ 추가 이벤트를 통해서도 ‘선물상자’ 아이템 등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에버플래닛에서는 24일과 25일 양일간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폭신한 털실’, ‘따뜻한 염색약’과 던전 최종보상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뜨개질바늘’로 ‘크리스마스 양말’을 만들면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특정시간에 내리는 눈 조각을 통해 ‘꽁꽁언사탕’, ‘뻥물약’, ‘축복의 크리스마스 강화주문서’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테일즈위버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산타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산타클로스 이벤트 캐릭터로부터 받은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에게 ‘성탄절 지팡이사탕’과 ‘사과파이’, ‘트리쿠키’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산타의 과자 주머니’을 제공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24일과 25일 양일간 경험치 두 배가 적용되는 ‘크리스마스 해피 버닝타임’이벤트를 실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