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모두.. 2011년 한해를 잘 마무리 하셨나요? ㅎㅎ..
저는 2011년 한해를 잘 마무리했습니다. 친구들이랑 송별회도 했어야하는데  친구들이 연말에도 바빠서 저 혼자 보내게 됐습니다. 혼자 보내게된 사연은 친척이 입원해서 부모님이 다 병원에 계셔서.. 이렇게 외롭게 새해를 맞이 했습니다.

2011년 .. 1년동안 블로그를 잘했는지 생각해보니까 2010년보다 더 발전한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균 사람도 많아졌고... 2012년 첫째주에는 블로그를 어떤 방향으로 해야될까 고민해야 할 첫째주일것 같습니다. 나는 로나루의 이야기를 시리즈로 포스팅을 자주했지만... 지금은 수익과 관련된 포스팅을 꾸준히 한번 해보고 있습니다. 돈도 벌겸 블로그를 하면 좋잖아요 ㅎㅎ...
음.. 그런데 .. 생각해보니까 로나루의 이야기 시리즈를 발행하면서 수익과 관련된 포스팅을 하는것이 블로그 이미지에 나쁜영향을 줄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일단은 1~2달정도로 수익과 관련된 포스팅을 많이 발행하고 3월부터는 본격적으로 로나루의 이야기 시리즈를 발행할 생각입니다. 그편이 더 나을것 같아서 2012년 1~2월은 수익과 관련된 포스팅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나머지는 고민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조금있으면 설날이 오네요 ㅎㅎㅎ.. 저뿐만 아니라 다른사람들도 좋아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설날에 친척들한테 선물해야 할 것들을 결정하셨나요? 아직 정하지 못하셨다면... 명절선물 상품전이라는 전시회 한번 참여해서 둘러보고 선물들을 사서 선물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명절선물상품전이라는 전시회는 명절에 선물할것들을 한곳에 모아놓고 전시하는데요. 아마 도움이 많이 되실것입니다.



특히 시간이 많이 없는 분들은 이런 전시회가 좋을것 같습니다. 선물도 잘 골라야되고 하니까... 말이죠..
1월1일인데 왜 가냐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아마 설날 가기전 며칠은 아마 정신없는 날이 될것 같아서 미리 알려드리는겁니다.

2012년 새해에도 한 단계 더 발전된 로나루의 Memories로 거듭날수 있도록 노력 많이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보답하기위해서 2012년 부터는 좋은 이벤트 2~3개 정도 마련할 생각입니다
물론 경품들도 마련할 생각이고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럼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자유로운 블로거 로나루 올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