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준코님이 만든 사이트는 CPA방식으로 진행되는 머천트들만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제휴블로거 사이에서 유명한 못된준코님이 만든 사이트이기도 하고요.


CPA방식은 구매하지 않더라도 가입이나 상담전화가 이루어졌을때 수익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CPA방식의 머천트들은 뭐가 있을까?

현재 못된준코님이 만든 사이트에 나와있는 CPA방식의 머천트들은 예물머천트,안과머천트,부동산머천트, 새로 나온 치과머천트.. 기타 등등 총 11가지가 있습니다. 물론 이 11가지의 머천트가 다가 아닙니다.

앞으로도 여러가지의 머천트들이 못된준코님이 만든 사이트를 통해서 나올 예정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해서 cpa방식의 머천트들을 홍보한다면 블로그수익을 얻을뿐만 아니라 주말투잡도 된답니다. 직장인 월급까지는 못되더라도 용돈정도는 벌수 있을겁니다. 


그런데 CPA방식의 머천트들을 어떻게 활용해야될지 잘 모르겠다구요?

CPA방식의 머천트들은 블로그,홈페이지,카페 등등.. 거기에 CPA방식의 머천트들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즉 자신이 블로그,홈페이지,카페 중에서 하나를 운영한다면 거기에 CPA방식의 머천트를 홍보합니다 그 후 홍보한 글을 올린 블로그,홈페이지,카페에 방문한 사람들이 홍보글을 보고 가입이나 상담전화가 이루어진다면 수익금을 지급하게 되는겁니다.


잠깐 본격적으로 설명하기전에 이 용어들을 이해해야됩니다.

CPA방식의 머천트뿐만 아니라 CPM,CPS,CPC방식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들의 기능은 다 다릅니다.

CPC - 광고(배너,링크)를 클릭함으로써 수익을 낼수 있는 방식

          많은 매체주들이 선호하는 수익모델로서 대표적인 것은 "구글애드센스"가 있습니다.

          장점: 광고가 수익모델과 연결되어있어서 초보블로거도 쉽게 달수 있음

          단점: 블로그,홈페이지,카페에 광고들이 많으면 방문자들이 싫어함

CPM - 1000번 노출당 수익을 지급하는 방식

           필자가 알기로는 요즘 CPM방식의 대표적인 사이트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장점 : 블로그,홈페이지,카페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유리

           단점 : 국내에 CPM광고사가 많지만 1년도 안되서 망하는 경우가 많음
                    현재 CPM방식의 대표적인 광고사가 없음

CPS - 판매액을 기준으로 특정광고를 보고 구매했을 경우에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식

           대표적인 것은 "링크프라이스"와 "아이라이크클릭"이 있습니다.

           장점 : 구매후기 포스팅이나 일상생활이야기와 수익모델을 연결 시킨 포스팅을 잘 쓰면 수익금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단점 : 무작정 홍보용으로 글을 쓰면 구매를 잘 안할뿐만 아니라 블로그,카페,홈페이지의
                    이미지를 떨어뜨릴수 있다

CPA - 구매하지 않더라도 가입이나 상담전화가 이루어졌을때 수익을 지급하는 방식

           대표적인 사이트는 리더스CPA 사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장점 : 머천트 단가가 높다.

           단점 : 필자가 생각하기에는 단점이 없는 것 같다.

못된준코님이 만든 사이트는 가입부터 수익금 받기까지 아래의 사진과 같이 진행이됩니다.


못된준코님이 만든 사이트는 머천트마다 등급이 있습니다. 즉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머천트를 아무 제한없이 쓸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노력하고 많이 홍보하는 사람들에게만 높은 등급의 머천트를 쓸 수 있습니다.

* 현재 나와있는 머천트들의 등급과 CPA단가입니다.

등급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단가는 높아지고 경쟁률은 내려갑니다.

등급이 올라갈려면 많이 노력해야되고 자기가 홍보하려는 머천트를 많이 연구해야되겠죠? 자신이 직접 그 머천트를 상담받아서 어떤지 적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CPA방식의 장점과 단점

장점 - 블로그 운영실력과 정보수집,포토샵 실력이 있다면 머천트과 머천트와 관련된

        키워드로 포스팅을 노력을 많이 한다면 안정적 수익을 기대할수 있는 장점이 있음

단점 - CPA방식의 머천트와 관련된 홍보 포스팅들은 경쟁률도 심하고 인터넷 상단에도

        노출되기 힘들며 글을 쓰는 실력과 블로그 관리 그리고 자신만의 독창성이 없다면

        수익을 내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음

한가지 팁!

못된준코님이 만든 사이트의 클릭당 유입경로,신청당 유입경로를 활용하자


클릭당 유입경로,신청당 유입경로를 잘 보시면 방문자가 어떤 유입경로를 통해서 들어왔는지 알수 있습니다. 클릭당 유입경로 같은 경우에는 홍보포스팅 중에서 사람들이 제일 뭐가 궁금해서 들어왔는지 파악하기가 좋은 용도가 되며 신청당 유입경로 같은 경우에는 홍보포스팅에서 자기가 가입이나 상담전화가 이루어지게 된 포스팅들을 파악 하기가 좋은 용도로 활용하면 안정적으로 수익금을 받는 데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어떻게 홍보해야될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위의 4개의 포스팅주소를 참고해서 한다면 홍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