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 체중을 가진 사람들은 비만 환자들이 살을 못 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조금 더 움직이거나 음식 섭취를 줄이면 금방 체중이 감소할 것으로 생각하며 핀잔을 주기 일쑤다.

특히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바쁜 직장인들이 규칙적인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힘들다. 여의도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남성 A씨는 평균적으로 주 2~3회 밤 9시까지 야근을 한다. 일찍 끝나는 날은 회식이나 친구들과의 약속으로 편히 쉴 틈이 없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주말에는 늘 피로에 시달리고 이러한 생활패턴에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몸을 관리하기란 쉽지가 않은 일이다.

결국 체중을 감소시킬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이다. 하지만 한 번 길들인 식습관을 바꾸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런 이유로 최근 의학적인 다이어트 시술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었다.


특히 신개념 다이어트 시술법으로 불리는 ‘엔드볼’위 내부에 폴리실리콘이라는 특수 재질로 이뤄진 엔드볼을 삽입, 풍선처럼 팽창시켜 식욕절제를 돕는 시술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엔드볼 시술기존 다이어트 시술에 비해 안전하고 시술이 간단하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히며 삽입된 위풍선은 터지더라도 형태가 남아있기 때문에 제거가 용이하고 시술 시간도 수면내시경으로 10분 정도면 가능하고 무엇보다 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식욕 억제를 돕는 원리이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후유증이 적다.


현재 국내에는 여러 다이어트 시술이 있지만 엔드볼 시술은 국내에 도입된 지 얼마 안 됐는데도 벌써부터 시술을 문의하는 환자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중이며 일회용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생활에서 몸이 변화하는 과정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환자의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

엔드볼은 내시경을 통해서 시술하기 때문에 시술시간이 짧고 흉터가 없어 위밴딩이나 절제술같은 외과적 수술보다 더욱 안전합니다. 게다가 간단한 시술이지만 비만을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내시경에 능숙한 전문의와 충분한 사전 상담을 거친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엔드볼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라인클리닉을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라인클리닉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