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용 예물 머천트는 결혼예물과 관련된 머천트이며 청담동에서 운영하는 가게이기도 하고요.



청담동에서 진행되는 예물머천트는 결혼 할 예정인 사람들의 예물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생긴 청담동 예물명가 입니다. 

[예물머천트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왼쪽 상단에 위의 사진과 같이 메뉴가 보이실텐테요. 그 메뉴는 결혼 예물을 다이아몬드와 관련된 예물로 결정하고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이 참고 하라고 있는것입니다.

다이아에 대한 의미,가치기준,관리 등등.. 여러가지 정보를 알려줍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무료 상담하면 알려주겠지만 홍보하실때 전화하면 자세한 내용들을 알수 있다고 이야기 해주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이아몬드 메뉴를 누르니까 다이아몬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이 나왔습니다. 다른 메뉴를 눌러도 자세한 내용들이 나옵니다. 다이아몬드에 대한 정보들을 수집하는것에 대해서는 걱정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위의 메뉴는 그 주제와 관련된 사진들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결혼예물을 처음 고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해가 쉽게 정리 한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사진은 예물비용견적 무료상담창 입니다. 보고 홍보글을 작성하실때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밑에서 부터 시작한 글은 예물머천트 관련 홍보를 할때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는 글입니다.

결혼예물 잘 고르는 방법!!

첫째, 예물 관련한 정보와 보석에 대한 가격과 유행 등에 대한 자료를 수집해야 합니다.

많은 경로가 있겠지만, 결혼잡지 및 주위에 먼저 결혼한 선배들, 부모님의 조언등을 바탕으로 인터넷 상에서 몇가지 정보를 미리 서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단 인터넷 상에서는 과도한 홍보마케팅이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고 확실한 구매결정은 매장 방문 후 이루어져야 합니다.

둘째, 예산과 디자인을 미리 구상합니다.


셋째, 여러 예물샾을 방문할 계획을 세웁니다.


한 군데가 아닌 최소 3~4군데의 예물샾을 방문 한 후에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예산에 맞춰 디자인과 세팅을 확인합니다. 가격대와 디자인, 보석의 시세를 맞춰 합리적인 가격인지 살펴본후에 대차비교하여  최종 선택을 내립니다.

넷째, 구매결정 후 계약서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예물 계약시 다이아몬드의 경우 감정서의 상황에 따라 가격차이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여러 예물샵을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다이아몬드를 제외한 색깔있는 유색보석의 경우 천연제품인지 미리 확인한 후 계약서에 이상이 있을시에 보상에 대한 부분도 확실하게 명시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세팅되는 금의 종류나 차후 있을 애프터 서비스 등의 부분도 계약서에서 살펴보는 것은 필수입니다.

예물, 즉 보석이라는 것 자체가 작은 차이에 의해서 상당한 가격에 차이를 보입니다.

보석은 그 자체의 품질이나 가치 뿐만이 아니라 제품의 디자인 세공능력 역시 어느정도 관심을 두고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금 처리는 어떤방식으로, 어떤 모양으로 되어 있는가?


착용감은 얼마나 좋게 해 놓았는지....?


일반적으로 이런 부분을 무시하고 단순하게 디자인만 보고 제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인터넷의 지나친 과대광고만을 보고 보석 제품의 품질과 가격을 이야기 하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 직접 방문하여 보석을 눈으로 확인하고 착용해 본후에야 진면목을 알수가 있습니다.

체형별 예물선택, 어떻게 해야 할까?

사람들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예물을 선택할 때 역시 특성에 맞게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예를 들어 마른체형의 여성에게 부피가 큰 브로치나 반지 등은 잘못 선택할수도 있는 상황이 있습니다.그래서 체형에 따라서 어떻게 예물을 골라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큰키에 마른체형은 어떤 예물을?

일반적으로 키가크고 마른 체형인 경우에는 디자인이 화려하고 시원한 크기의 예물이 돋보입니다.
특히 몸매를 한껏 드러낼수 있고, 단조로운 형식의 드레스에 착용하게 되면 훨씬 돋보이게 됩니다.

뚱뚱한 체형

덩치가 큰 체형의 경우 예물이외의 의상이나 헤어등 역시 모두 단조롭게 꾸미는 것이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통통한 경우에는 스키니한 물건보다는 활동적이고 발랄해 보이는 이미지를 주는 것이 플러스 요인이 되므로, 예물은 중후한 매력이 있으면서도 단순한 스타일이 잘 어울립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임팩트 있는 장식 한개 정도가 있는 예물이 적합합니다.

보통 체형

보통 체형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애매할수가 있기도 하지만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 분위기가 반전될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장신구가 가장 잘 어울리며 대체적으로 차분한 색조의 의상에 적합하므로, 목걸이와 귀고리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한 방법이다.

작은 체형

위에서도 언급했었지만 체형이 작은 분들은 사이즈가 큰 스타일 보다는 스몰 사이즈로 선택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얼굴이나 체형이 작은 분이 무거운 귀고리 등을 착용하는 경우에는 보석이 얼굴을 가리면서 지나치게 장신구 쪽으로 이목이 쏠리는 역효과를 발생할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담하면서 귀여운 스타일의 느낌을 주는 장신구의 선택이 현명합니다.

홍보를 잘할려면?

첫번째, 추천 비즈니스 키워드를 제대로 활용하자!!

네이버에서 키워드를 검색해보면 상단에 뜨는 비즈니스 키워드를 검색해 보는 것은 온라인 홍보의 기본입니다. 키워드스테이션을 활용하시는 분도 꽤나 많지만, 검색엔진에서도 자체적으로 자신들이 해야 할 광고키워드들은 일찌감치 내려버리기 때문에, 추천비즈니스 키워드를 조합하는 것이 유입이 잘되는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현재 리더스 CPA에 소개해 드리는 키워드들은, 추천키워드 + 키워드스테이션 + 섹션 경쟁률을 모티브로 추출해 낸 키워드이기 때문에, 잘 조합하셔서 활용하시면 충분히 많은 수익을 거두실 수 있으실 겁니다.


두 번째  재테크와 보험과는 다르게 쥬얼리는 고가이기 때문에
예물준비 방식+ 경험을 함께 조합해주면 제대로 된 타켓팅을 할수 있다.

세번째, 청담동의 고급스런 이미지를 활용하자!!

일반적으로 남성 파트너 분들이 보시기에는 “청담동”하면 상당히 고급스런 느낌을 주는 동네 이미지를 상상하실것입니다. 최대한 저렴한 것을 구매하려는 인터넷 상도(?)에 어긋나는 것이 아니냐 싶어서 광고하기가 애매하실 거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여성분들에게 물어보면 실상은 정반대 입니다.

일반적으로 결혼예물 하면 청담동과 종로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며 추천 역시 청담동으로 많이들 하는 편입니다. 가격 차리도 그리 나지 않는 편이기 때문에 선호도 역시 청담동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넷째,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자!!

현재 예물머천트 홈페이지에서 탄생석과 진주목걸이 자체를 증정해 주는 대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적극 활용해주시면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결혼예물을 준비할 때, 탄생석과 진주목걸이를 옵션으로 구매를 하는 편이 많은데 금전적으로 압박이 있는 예비 부부들은 이 부분을 생략을 하면서 살짝 섭섭해 하기 때문에 무료로 증정해 주는 이벤트를 한다는 것이 상당한 메리트로 다가올 것입니다.

한 예로 단순하게 이벤트를 한다는 간단한 내용만으로도 디비를 뽑아내시는 파트너님들이 계시다는 것을 참조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렇다면 포스팅과 키워드 선점은 어떻게 해야 효과가 클까요?

 

키워드 선점살 붙여서 제목을 짓는 것보다는, 검색어를 조합하여 말이 되게끔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예물세트 다이아몬드 예물반지세트 추천합니다.”

예를 들어 “쥬얼리 합리적으로 고르는 방법” 이렇게 만드는 것보다 이런식으로 검색어들을 제대로 타겟팅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상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어느정도 노출될수 있는 파워있는 검색어들이 8개나 들어가 있습니다. 검색정확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길지는 않더라도 임팩트있게 검색어들을 조합하는 기지가 필요합니다.

두번째, 정말 중요한 포스팅 쓰는 방법입니다.

백마디 말 보다…한번의 포스팅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



최근들어 2년간 만나던 여자친구와 드디어~ 결혼날짜를 잡게 되었습니다.

양가 상견례날짜도 잡고, 요즘은 집 전세와 여러가지 결혼준비 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가장 큰 돈을 잡아먹는 것은 아무래도 예물 이더군요.

 

저 같은 경우는 괜히 예물 같은 것에 큰돈 쓰느니, 차라리 그 돈으로 집을 늘리자고 이야기 하는데..

막상 여자친구는 일생에 한번 있는 결혼식인데, 게다가 결혼은 우리끼리만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어른들 말씀도 잘 들어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큰 압박을 주더군요..ㅠㅜ

 

그래서…예물을 준비할 때 고려해 보아야 할 사항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중략

보통 일반적으로 예물 준비과정이나 절차, 디자인 보는 법이나 체형별 예물 등의

여러가지 사례를 언급해 주시고, 자신의 경험들이 가장 유용하게 쓰입니다.

방금 위해서 이야기 했던…내용들은 제 사례를 든 것입니다. (사실성은 무척 중요!! 지어내더라도 어느정도

팩트에 기반을 두셔야 합니다!! ^__^)


 

…..광고문구 삽입

 

광고문구를 삽입할 때에는 무턱대고 예물머천트의 링크를 거는 것보다,

에스파스 젬에 대한 간단 소개(?)와 함께 링크를 넣어주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예시를 하나 들어드리겠습니다.

 

…결혼예물을 준비하면서..아무래도 주변 분들의 이야기들도 많이 듣고,

여러군데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 눈에 들어오는 곳은 에스파젬[바로가기]입니다.

 

예물도 괜찮지만…지금 대박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어서 에스파젬에서 예물을 준비하면

탄생석과 진주 목걸이를 준다고 하네요~

요고요고.,..놓치기 힘든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요즘에는 탄생석과 진주목걸이를 옵션으로 안고가야 한다는데, 이것까지 함께 구입하면

가격이 너무 올라가서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지 않겠습니까.

 

……중략



............................................................................................................................................................


이런식으로 홍보를 하시는 것이 어느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내용들을 재구성하면 큰 효과를 보실수 있을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