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용 치과 머천트는 치과와 관련된 머천트이며 강남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남에서 진행되는 치과 머천트라미네이트,치아미백,클리닉,심미기공센터 서비스를 받기 위한 사람들을 위해서 생겼습니다.


이 안과머천트는 스타파워블로거로 활동중인 사람들이 평가한것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확인 할수 있으며 시술하신 분들의 영상을 확인 할수 있고 매우 만족할때까지 서비스를 해주는 캠폐인을 벌이고 있으며 사람들이 치과서비스로 인해서 무슨 변화를 겪었는지 알수 있는 그런 코너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사진은 치과비용견적 무료상담창 입니다. 보고 홍보글을 작성하실때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밑에서 부터 시작한 글은 치과머천트 관련 홍보를 할때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는 글입니다. 

 

 첫째 제대로 된 검색키워드를 조합하여 활용하자!!

“라미네이트”라는 키워드를 활용한 연관검색어 관련 블로그들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라미네이트 단어 하나만으로 검색탭을 잡으시는 분들이 있으신가 하면 파워키워드와 함께 여러가지 키워드를 조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스테이션 역시 정확도 측면에서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일반적으로 유입자들이 하나의 키워드를 활용하는것보다는 파워키워드로 검색 후 두번째로 지역별, 가격별로 유입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키워드가 있는 제목으로 만들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후기를 적극 이용하자!!


다양한 머천트들은 사람들을 모을 때 당연히 첫번째로 홍보를 해야하지만 안과머천트만 미루어봐도 병원마케팅은 후기만한 바이럴마케팅이 없습니다. 치과머천트는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시술 받은 공인된 치과입니다.

권상우,차태현,슈퍼주니어 멤버(최시원)까지  너무나 좋아하여 마지않는 영화배우 손예진 님 까지 시술 받은 곳이기 때문에 연예인 라미네이트 후기를 활용하여도 많은 디비를 얻을수 있습니다.


연예인이 남기 후기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이 남긴 후기들도 많기 때문에 홍보에 적극 활용할수 있습니다…!!


후기 게시판 URL: http://sudh.co.kr/after_care/afternote.asp

셋째, 스타파워블로거들의 평가도 활용하라

치과머천트는 우리와 같은 마케터, 그 중에서도 독보적이라 할 수 있는 슈퍼파워블로거들이 직접 시술을 받고 리뷰를 남겼답니다. 이미지들을 모두 활용할수 있기 때문에 홍보하시는데 있어서 유용하며 좀 더 편하게 활용할수 있습니다.


넷째, 고수들이 사랑하는 이미지, “비포 앤 애프터!!”

안과머천트에서 어느정도의 디비를 뽑아보신 분들이시라면 아마 치과 머천트 역시 어떻게 디비를 뽑아내셔야 할지 대충 감이 잡히실 겁니다!! 거의 홍보가 비슷하니까요.

고수들의 이미지 메이킹, 그것은 바로 비포 앤 애프터!!


 

치과머천트 홍보를 하시는 블로거들의 대부분은 이렇게 사진전후를 비교해 놓는 이미지를 게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과머천트의 라식,라섹수술과는 달리 치과머천트는 시술 후의 모습을 전과 함께 바로 비교할수 있기 때문에,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킬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료들을 잘 활용하셔서 홍보 잘하시고 수익금 많이 받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